뉴스 > 전체

미르의 전설 新 직업, 드디어 오늘 등장!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시리즈에서 오늘부터 신규 캐릭터인 `자객(미르의 전설2)`와 `살수(밀의 전설3)`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미르의 전설2`에 나올 신 직업인 `자객`은 단순하지만 빠르고 노련한 기술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특히 마법 방어에 강하여 전사, 도사, 술사 中 술사 캐릭터를 위협하기 쉬운 캐릭터이다.

반면, `미르의 전설3`에 나올 `살수`는 민첩하고 은밀한 잠복기술과 암살기술을 가지고 있어 주로 전사 캐릭터에 압박을 가할 수 있는 캐릭터 이며, 두 캐릭터 모두 세련된 기술을 이용, 솔로잉 플레이로도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이번 신규 캐릭터의 등장에 맞춰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자객’과 ‘살수’ 각각에 어울리는 레벨 별 무공과 아이템뿐 아니라, 타 직업 군 추가 아이템도 동시에 선보여, 새로운 직업군과 함께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인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미르의 전설 시리즈 이용자들의 최대 건의사항 중 하나가 신규 캐릭터였다. 하여 1년 전부터 기획, 거듭된 테스트를 걸쳐 드디어 오늘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1세대 장수게임으로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 시리즈는 오늘 신규 캐릭터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자세한 직업 소개를 공개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 www.mir3.co.kr)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