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팜 테마 VOL.1 ‘섬에서 생긴 일’ 공개

/ 2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테일즈런너’가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 테마 Vol.1 ‘섬에서 생긴 일’을 공개했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테일즈런너’가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 테마 Vol.1 ‘섬에서 생긴 일’을 공개했다.

‘알콩달콩 농장경영 테일즈팜’은 게임 내 공간을 유저들에게 무료 할당하여, 자신만의 공간을 연출. 여기에 육성이라는 요소를 가미하여, 게임을 통해 받는 경험치를 농장의 가축과 식물 육성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게임 내 하우징 시스템이다.

현재 ‘테일즈팜에 대해 기대하는 것을 적어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고 있는 덧글 이벤트에는 약 5만건 이상의 덧글이 게재되어 ‘테일즈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테일즈팜 첫번째 확장 테마인 ‘섬에서 생긴 일’은 시원한 바다와 모래 해변의 섬이다. 이곳에서 유저들은19가지의 새로운 섬 장식물로 개인 공간을 꾸미고, 시원한 물고기와 수영을 하며 게임 후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섬에서 생긴 일’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테일즈팜 확장테마 vol.1을 즐긴 후 체험 후기 덧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매주 10명에게 1만 캐시를 지급한다.

그리고 섬지형과 12가지 새로운 장식물, 수확 횟수 회복 아이템 2개로 구성된 Special Package가 판매되어 보다 저렴하고 다양한 구성의 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신규 회원가입 후 ‘테일즈런너’를 1판만 즐기면 경품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닌텐도 Wii, 게임용 PC, MP3 등이 증정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가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나우콤 심진식 PM은 “’테일즈팜’은 무궁한 가능성을 지닌 게임 내 또 하나의 공간이다. 앞으로도 새로운 테마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게임 내 공간 활용도에 대한 유저 만족도를 높이고, 커뮤니티와 육성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