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몬스터헌터, 9월 9일부터 기간제 아이템으로 상용화 시작

/ 4

한게임은 ‘몬스터헌터 프론티어 온라인’(http://mhf.hangame.com)에 `시즌1.0: 히프노크의 위협`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9월 9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NHN측은 `시즌 1.0 히프노크의 위협`의 업데이트와 함께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상용화를 시작한다. 일단 9일부터 `기간제 아이템`이 판매될 예정이다. NHN측은 `몬스터헌터 온라인`에서 여러 형태의 요금제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요금제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NHN의 한 관계자는 "부분유료화다 정액제다 딱 잘라 말할 수 없다. 여러 형태가 포함된 하이브리드 요금제를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8월 7일 오픈베타테스트 이후 실시하는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시즌1.0’에서는 헌터 랭크 31 이상의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수의 상위 퀘스트와 희귀 아이템은 물론, 보다 강력해진 17종의 신규 몬스터와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기장에서 몬스터 수렵을 연습하고, 포인트에 따라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헌터 도장’ 퀘스트와 사냥 중 포획한 몬스터를 사육해 다른 유저들의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대투기 대회’를 오픈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과 다양한 물품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헌터 공간인 ‘마이가든’과 ‘마이갤러리’를 전격 개방할 예정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방대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이번 ‘시즌1.0’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은 본격적인 헌터 시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한게임에서는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양질의 서비스로 유저의 기대에 계속해서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프론티어 온라인'은 콘솔로 발매된 '몬스터 헌터'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헌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레벨 및 스킬 등 캐릭터...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