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구구데이에는 ‘닭다리’ 먹어요!

/ 1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9월 9일을 맞아 농심의 인기 스낵 ‘닭다리’를 증정하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구데이’ 이벤트는 지난 8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테일즈런너 게임 중 구구데이(9월 9일) 스페셜 이벤트가 게재된 맵의 스크린 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9월 9일(구구데이)에 ‘닭다리’ 스낵 2박스를 보내주는 행사이다.

본 행사는 게임 내 광고를 통한 이벤트가 10대들에게 다가가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판단 아래 기획되었으며, ‘농심’과 ‘테일즈런너’는 매해 9월 9일을 ‘구구데이=닭다리 day’로 정하고 지속적인 10대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과 ‘테일즈런너’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광고(In-Game-Ad)를 활용하여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효과적으로 연계된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

오늘날 게임은 특정 타겟 대상 높은 노출 및 인지도를 보이며, 새로운 광고 매체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와 함께 스낵의 주 소비층인 10대들이 즐기는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와 ‘농심’ 닭다리 스낵의 만남은 상호간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나우콤 심진식 PM는 “게임 내 광고는 이제 10대와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필수 매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번 이벤트는 단기성 프로모션이 아닌 장기적으로 진행되어, 게임을 통한 브랜드 캠페인이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구구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농심 닭다리 스낵 사이트(www.dakdari.com)에서는 구구데이 기념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미 26만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