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테일즈런너 인기스타 삐에로들과 함께하는 해피 레인보우데이!

/ 1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가 ‘테일즈런너’의 인기 스타인 ‘삐에로’들과 함께 하는 ‘해피 레인보우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의 GM인 ‘삐에로’는 늘 기쁨과 행복을 주는 운영진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기쁨주고 행복주는 삐에로’를 모토로 활동하고 있다. 이는 제재와 관리, 블록처리 등의 역할만을 강조하는 타 온라인 게임의 운영방식과 차별화 된 ‘테일즈런너’만의 독특한 운영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레드, 다크, 그린, 블루, 퍼플, 오렌지, 옐로 이렇게 일곱 색깔로 구성된 ‘삐에로’들이 게임 속 친구와 같이 때론 산타클로스처럼 선물도 나눠주는 친근한 존재로 활동하며, 꾸준히 유저들과의 소통해 힘쓴 바 지금은 여느 유명 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는 각 게임의 GM이 ‘영자’등으로 불리워지는 것과는 대조적인 현상이라 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의 오프라인 대회인 ‘大운동회’때 유저들은 각 컬러별 ‘삐에로’들을 찾아니며 사진을 찍기 바쁘다. 그리고 각종 설문조사에서 ‘삐에로’와 관련된 항목이 늘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삐에로’의 인기는 뜨겁다.

‘해피 레인보우데이’는 이렇듯 ‘삐에로’들과 함께하고 싶어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담아 준비된 이벤트이다. 이는 각 ‘삐에로’들이 사전 공지사항을 통해 요일, 시간, 실시 이벤트를 고지. 이벤트에 참여하여 당첨된 유저에게 캐시, TR, 아이템 등의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주에는 레이싱을 펼쳐 1시간 동안 최고 기록을 낸 유저에게 1만 캐시를 지급하는 ‘타임어택’, 공원에서 삐에로가 내는 퀴즈를 맞추는 사람에게 TR과 아이템을 지급하는 ‘나는 퀴즈왕’, 커플팜에 삐에로가 입장하여 러브하우스 세트를 지급하는 ‘커플의 러브 팜’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그 특징에 걸맞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우콤 심진식 PM는 “테일즈런너의 인기스타 ‘삐에로’들이 직접 준비한 매일매일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테일즈런너’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