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4가지 양을 잡으세요, 뮤 온라인 신년맞이 선물 증정

/ 4

▲ '뮤 온라인' 신년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9일 자사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2015년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 8일부터 양(未)의 해인 을미년 새해를 맞아 ‘양이 품은 행운의 알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8일부터 22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게임 내 모든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나타나는 초록 양, 하얀 양, 보라 양, 빨간 양 등 네 가지 색의 ‘양’을 잡으면 ‘뮨 알’과 축복의 보석, 신년반지, 엑설런트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습득할 수 있다. 

신년을 맞아 새로운 ‘뮨(탈 것)’도 추가됐다. 신규 뮨들은 각각 아리스, 레스터, 메리노 3종으로 귀여운 외형과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도울 다양한 기본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신년 이벤트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한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신규 뮨의 등장을 기념, 2월 8일까지 약 4주간 기본능력의 약 2~20배의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도 새 단장을 준비한다. '뮤 온라인'은 금일(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9일 예정된 홈페이지 리뉴얼 계획을 발표했다. 크게 메인 페이지와 게시판, 게임 가이드의 세 부분으로 진행되는 리뉴얼은 보다 간결한 메인 배치로 가독성을 높이고 유저 게시물에 이미지와 동영상의 간편 업로드 기능을 추가한다. 또 게임 정보의 통합 검색기능을 강화, 편의성과 정보성을 높였다.

한편 웹젠은 지난 12월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 ‘Season X Part 2’ 업데이트를 진행,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최고 등급 아이템 ‘블러드 엔젤’과 신규 지역 ‘나르스’는 강력한 보스와 보상을 앞세워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심을 자극햇다.

또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 각종 이벤트맵 진입로를 통합한 ‘이벤트 광장’과 퀘스트 진행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퀘스트 저널’ 등 유저 편의성 시스템들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업데이트 이전과 비교해 신규 및 일반 접속자 수는 2배 이상 상승했다.

‘뮤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