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3월의 고백,테일즈런너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오늘날 게임을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은 사람들을 찾아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며, 게임으로 여가를 함께 즐기는 커플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테일즈런너의 커플시스템을 통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은 약 20만쌍에 이르며, 지난 2월에는 커플시스템의 강화, 확대 버전인 결혼시스템이 업데이트 되기도 하였다.

커플간 사랑을 확인하고, 고백을 할 수 있는 적기인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다채로운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3월 13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선물하고 싶은 티셔츠를 고른 후 커플룩을 함께하고픈 연인,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커플룩을 구매할 수 있다.

고백을 할 사람이 없다면 `테일즈런너`의 인기스타 삐에로(테일즈런너 GM)에게 고백하면 된다. 7명의 삐에로 중 고백하고 싶은 삐에로를 선택. 지급목록 아이템 중 삐에로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나 하고 싶은 말을 입력하면 해당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테일즈런너` 커뮤니티 공간 ‘공원’에서 중앙 광장에 있는 커플삐에로를 클릭하면 게임 속 나만의 공간 ‘테일즈 팜’에 설치 가능한 대형사탕과 초콜릿 인형을 선물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학기 맞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유저들은 새학년, 새친구들과 함께하는 투표, 출석체크, 댓글이벤트를 통해 `테일즈런너` 캐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은 기본이다.

나우콤 심진식PM은 “9주 연속 업데이트로 더욱 재미있어진 테일즈런너에서 2009년을 함께할 사람에게 고백도 하고, 아름다운 사랑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