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칸헬, 2차 CBT 위한 사이트 리뉴얼 단행

/ 2
그리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부터 ‘Chapter 3. 전장의 광시곡’ 이라는 타이틀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하는 MMORPG ‘칸헬(canhel)’의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부터 ‘Chapter 3. 전장의 광시곡’ 이라는 타이틀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에 돌입하는 MMORPG ‘칸헬(canhel)’의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했다.

17일 오전,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공개된 ‘칸헬’ 의 홈페이지에는 2차 CBT에서 처음 공개되는 ‘칸헬’의 대표 시스템들과 함께 홈페이지 방문 유저들에게만 제공되는 2차 CBT의 신규 정보 등이 다량 공개되었다.

특히 ‘칸헬’ 의 신규 홈페이지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바로 ‘파워 인챈트’. 이는 ‘칸헬’ 의 특징적인 시스템 중 하나인 ‘인챈트 시스템’을 특화시켜 ‘칸헬’ 만의 독창적인 아바타 기능을 대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 인챈트’는 회원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포인트로 인챈트 주문서와 장비를 구입한 후 캐릭터의 장비 인챈트를 할 수 있다. 이때 인챈트를 마친 캐릭터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했을 시 메인 우측에 항상 출력되며, 랭킹 등록이 가능해 다른 유저들과의 랭킹 대결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파워 인챈트’를 통해 만들어진 캐릭터는 자유게시판 등 유저의 활동 영역 전반에 걸쳐 유저 자신의 아바타 기능을 대신하게 된다.   

‘칸헬’의 신규 홈페이지 제작을 담당한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이호성 과장은 “이번 홈페이지는 ‘영웅전’과 ‘던전’ 등 새롭게 추가된 ‘칸헬’의 신규 전장 분위기를 그렸다.”며 “특히 ‘칸헬’ 의 특징 중 하나인 인챈트 시스템과 게임 캐릭터를 접목시킨 ‘파워인챈트’ 를 통한 아바타 기능을 도입, 홈페이지 방문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칸헬’의 신규 홈페이지(www.canhel.com)에 방문하면 2차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될 ▲영웅전 ▲크루시스템 ▲페이스 오프 시스템 등에 대한 신규 정보 외에도 ▲넷북, 닌텐도DS,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게임 내 마련된 독특한 GM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칸헬’의 특징은 ‘몬스터 테이밍 시스템’을 들 수 있는데 게임 내 거의 모든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는 특화 시스템이다.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공성전, 시나리오형 퀘스트, 요리, 좌판 시스템 등 다양하고 독특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