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CCR, ‘RF온라인’ 태국 진출

/ 4

CCR은 태국 게임업체 위너 온라인과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계약금 50만달러에 매출액 기준으로 23%의 로열티를 받는 조건이다.

CCR 해외사업팀 담당자는 “태국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판매 채널을 보유하고 경력이 많은 회사이기에 연계되어 있는 업체가 많아 마케팅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계약 체결에 따라 CCR은 현지화 작업과 업데이트 등 기술적인 제반 사항을 책임지게 되며, 위너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후 3년간 태국에서의 RF온라인 마케팅 및 서비스 운영에 관한 사항을 전담하게 된다.

이로써 ‘RF온라인’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에 네 번째로 진출하게 되었다.

WINNER 온라인 모나콜 사장은 “한국 3D MMORPG 게임을 찾고 있던 중 현재 RF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수입을 검토하게 되었다.”며 “태국 유저들이 처음 SF 3D MMORPG를 접하는 것이기에 상당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너 온라인은 태국 현지에서 한국 게임으로 ‘에이스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CR
게임소개
'RF 온라인'은 검과 마법, 최첨단 기계문명이 한 자리에 등장하는 SF MMORPG다. '코라'와 '벨라토 연방', '아크레시아 제국' 등 세 가지 종족이 게임에 등장하며, 각각 다른 문화와 기술을 사용하여 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