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그린게임캠페인 발대식 16일 개최

/ 2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오는 6월 16일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그린게임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오는 6월 16일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그린게임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을 비롯하여 문화부 산하기관장들과 게임업계 CEO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린게임캠페인은 건강한 게임문화, 올바른 게임문화, 배우는 게임문화라는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청소년 보호와 사행행위 방지를 위한 게임업계 자율규제 확대 등의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배우 박준규 부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고, 박준규 부자는 앞으로 진행하게 될 그린게임캠페인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은 4기 협회 출범 이후 주요 회원사들 간에 ‘건강한 게임문화를 조성하자’라는 공감대를 가지고, 깊이 있는 논의를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올 한해 동안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협회의 한 관계자는 “그린게임캠페인을 통해 게임산업이 진정한 문화산업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업계의 자발적인 의지표명인 만큼 많은 분들의 협조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