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인기 급부상 중인 `DK온라인`, 공개 서비스 시작

/ 4

29geo_meca12_201203.jpg
▲ 29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DK 온라인`


에스지인터넷은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DK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3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DK 온라인`은 MMORPG의 공성전, 길드 등과 같은 기본적인 재미와 시스템 위에 타격감과 독특한 작위 시스템, 차별화된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시작한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돌파했으며, 평일에도 5개 서버 중 대부분 프리미엄 서버(4개)가 이용자들로 혼잡해 대기 시간이 생길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도 시작될 예정이다. `DK 온라인`의 여신 김사랑이 등장하는 영상과 지면 광고는 물론이고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에스지인터넷의 첫 번째 게임인 DK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공개서비스 시기를 놓고 내부에서 많은 고민을 했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해 전격적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k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