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 5차 승급 및 스킬트리 추가

/ 4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http://baram.nexon.com)에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클래식RPG ‘바람의나라’에 캐릭터의 최상위 단계인 ‘5차 승급’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스킬트리인 ‘기술연마’ 시스템을 추가하였다고 밝혔다.

‘5차 승급’은 기존의 최고 레벨인 4차 승급자들이 도전할 수 있는 5차 승급 퀘스트 ‘새로운 힘’을 달성하면 승격되며, 5차 승급만이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칭호와 신규 기술들을 배울 수 있게 된다. 또한 보상으로 5차 승급자의 증표인 ‘망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기술연마’ 시스템은 캐릭터가 배울 수 있는 스킬들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트리 형식으로 구현한 시스템이다. 각 마법의 단계가 세분화되고 약 400여 개에 달하는 신규 스킬이 대거 추가되어 한층 개성을 살린 캐릭터 육성 및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바람의나라`에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차 승급’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7월 20일까지 이를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지옥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그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가 증정된다. 또한 바람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5차 승급 공략을 올린 유저 중 총 5명을 공략왕으로 선정해 승리의 증표를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4일까지는 스킬트리 무료 재분배 이벤트를 진행하여, 해당 기간 동안 마음껏 기술 연마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스킬 전략을 세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황인준 팀장은 “바람의나라의 유저분들께 새로운 도전이 되는 콘텐츠, 캐릭터 하나하나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유기체와 같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