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게임 ‘천년도’ 이제 온게이트로 즐겨라, 채널링 서비스 돌입

/ 2

▲ 온게이트 2015년 첫 채널링 게임 '천년도' (사진제공: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는 게임포털 온게이트를 통해 엔터메이트의 웹게임 ‘천년도’의 채널링 서비스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엔터메이트의 신작 웹게임 ‘천년도’는 신선이 되기 위한 아이들의 성장을 다룬 게임으로, 서정적인 스토리에 파스텔톤의 동양화적 그래픽이 더해진 작품이다. 

‘천년도’는 남녀 주인공인 ‘아린’과 ‘엽문’ 선택에 따라 시나리오 전개가 달라지며, 17개의 마을과 500여 가지가 넘는 개별 스토리가 있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몬스터 퇴치를 통해 영력을 소비하는 운명 시스템, 장비제작, 영혼팻 시스템, 엘리트 던전 등 천년도만의 특화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경기대전, 영웅전, 파티 던전 등 특정 시간마다 유저 경쟁 시스템이 진행되어 진검 승부의 짜릿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이템베이는 천년도 채널링을 기념하여 15일(목)부터 28일(수)까지 천년도 게임 이용 동의를 수락한 온게이트 회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신규 서버 ‘도화원’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250 금화를, 게임 15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서버에서 최고 레벨을 기록한 회원 1명에게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000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올해 첫 채널링 게임으로 인기 신작인 ‘천년도’를 서비스할 수 있어 운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듯한 예감이 든다.”며 “기존 무협 게임의 틀을 깬 새로운 형식의 게임인 만큼, 많은 유저 분들께서도 기존의 게임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웹 RPG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는 '신선도'의 정식 후속작이다. 신선도 천년 전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년도: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는 주인공의 어린 시절부터 영웅들과의 성장기, 사랑 이야기 등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