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마상전투 시스템 상세 내용 전격 공개

/ 4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앞둔 한빛소프트의 신작MMORPG ‘삼국지천(三國之天)(http://three.hanbiton.com)’이 오늘(8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특유의 ‘마상전투 시스템’에 대한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삼국지천`의 ‘마상전투 시스템’은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진행하는 전투 시스템이다. 따라서 삼국지천에 등장하는 탈 것은 이동수단뿐만 아니라 치열한 전쟁에서 유저와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의 역할도 한다.

마상전투 시스템에서는 탈 것의 육성을 통한 아이템 장착 및 스킬 사용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탈 것의 종류는 총 3개로, 위나라는 늑대, 촉나라는 곰, 오나라는 멧돼지가 있다. 탈 것은 ‘탈 것 판매상인’에게 구입하면 1레벨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탈 것은 캐릭터가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전투를 진행하면서 회득하는 ‘탈 것 경험치’를 통해 성장하며, 레벨에 따라 장비 아이템을 장착시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탈 것을 탄 상태에서 전투를 진행할 경우 탈 것이 가진 스탯 및 옵션이 캐릭터에게도 적용되며, 탈 것만의 고유 스킬도 따로 존재해 보다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나게 된다.

`삼국지천`만의 ‘마상전투 시스템’은 오는 16일부터 실시하는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서 경험할 수 있다. 포커스 그룹 테스터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삼국지천의 공식홈페이지에 마련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삼국지천`의 최신 정보 및 포커스 그룹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