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첫 포커스 그룹 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 4

한빛소프트는 신작MMORPG ‘삼국지천(三國之天)’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삼국지천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이번 FGT를 통해 전반적인 퀘스트 진행과 레벨 업, 다양한 시스템 체험 및 삼국간의 PVP밸런스 등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을 집중 점검했다. 한빛소프트는 삼국지천의 FGT가 안정적으로 운영되었으며 유저들의 높은 만족감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이번 FGT에는 당첨자의 대부분이 참여해 기간 내내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테스터들은 스피디한 사냥, 공성전, 잘 짜인 인챈트 및 조합 시스템, 화려한 그래픽에 호응했다. 특히 타 게임의 FGT에 비해 안정적인 삼국지천의 서버 운영에 만족하며 3일차까지 서버를 풀 오픈 해달라는 등 게임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테스터 ‘지에스25’는 몰입도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으며 지금보다도 미래가 더 기대되는 게임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테스터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돋보였다.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자체적으로 국가별 파티를 생성하고 인스턴트 던전 플레이 관련 스크린 샷, 동영상 등을 자발적으로 자신들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공간에 게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삼국지천의 첫 FGT종료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GM깜짝 이벤트’에서는 테스트에 참여한 후기 블로그를 만들거나 게임 후기 블로그를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발광키보드 및 삼국지천 SP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달 25일까지는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한빛온 캐시 5,000원을 증정, 이 가운데 설문 우수 완료자 100명을 선발해 향후 실시할 비공개 테스트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하고, 10명에게 키보드에서 알록달록한 빛이 나는 ‘발광 키보드’를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중 상위 레벨 달성자에게도 비공개 테스트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지천은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발PD의 ‘FGT종료 인사’를 업데이트했다. FGT 기간 동안 발견한 문제점들과 향후 개선될 부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천의 최신 정보에 대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