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슬러거, 소외 아동 돕기 위한 `착한야구` 펼친다

/ 4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사랑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슬러거’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서울 사랑의 열매>가 주최하고, <마법나무>와 <서울시 야구연합회>가 후원하며, <구로구 야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저소득층 아동 돕기 자선 대회이다.

‘슬러거’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해 동안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사회인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대회는 사회인 야구 3부 리그(비선수 출신)를 대상으로 64개 팀을 모집해 토너먼트 리그 방식 운영된다. 기간은 오는 31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야구단 참가비 전액은 저소득층 아동을 돕는데 사용된다.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이 수여되며, 준우승팀과 개인 타이틀 수상자에게도 트로피와 야구용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한해 동안 슬러거에 보내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좋은 일에 쓰이는 자선 대회인 만큼 많은 야구인들이 참여해 사랑 나눔을 함께 실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 열매 김태식 간사는 “이렇게 온라인 야구게임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사랑을 전하는 기회를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러분의 즐거운 나눔이 아이들의 꿈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으로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으로 네오위즈는 사회공헌 통합 프로그램 <마법나무>를 통해 자사 서비스 콘텐츠와 연계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비롯한 창의적이고 따뜻한 활동에 관심과 후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슬러거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사회인 야구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와 Gsports24(http://www.glagu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와이즈캣
게임소개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던지고 달리는 액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극적 연출과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모션, 약 2,500명에 이르는 프로 선수들, 야구 선수를 유저가 직접 성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