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2010년, 창천온라인 변신을 예고한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중인 `창천 온라인(http://changchun.wemade.com/)`이 2010년,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위메이드는 4일, 게임의 규모와 깊이가 강화될 추가 시스템과 콘텐츠를 선사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2010년 ‘희망 계획’을 발표하고, 이용자 만족과 즐거움에 주력해, 삼국지 게임의 교과서라는 확고한 자리를 지켜나가겠다는 의지를 내 비쳤다.

`창천 온라인`은 2010년 ▲신규 맵 및 대인병기 시스템의 등장으로 인한 ‘국경전의 변화’, ▲ 군벌 성장 및 기능 추가 등의 ‘군벌의 변화’, ▲국가 단위로 진입이 가능한 대규모 PvE 신수전장 추가로 ‘전장의 변화’, ▲삼국을 평정할 신규 캐릭터의 등장으로 ‘캐릭터-클래스의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위메이드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용자들의 스트레스와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밸런스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데이트는 국경전과 채팅 등 시스템 적인 부분과, 아이템과 캐릭터 밸런스의 조정으로 효율을 높이기 위해 준비되었고, 지난 10월부터 외부 테스트서버에서 이용자 의견 수렴과 테스트를 통한 검증으로 완성도를 높여왔다.

이를 기념해, 위메이드는 ▲18일까지 약 2주간 경험치, 드롭률 상승 이벤트와, ▲서버 별 이벤트 해당 기준에 랭크 된 이용자들에게 신규 제련보석을 지급하는 이벤트, ▲GM과 함께하는 공격특성 자랑하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모습을 약속하고자 내년도 계획을 준비하고 발표했다. 내년에 등장할 많은 삼국지 게임들 속에서 `창천 온라인` 만의 가치를 확인시켜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 온라인`의 ‘2010년 희망 계획’과 밸런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hangchu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기 위한 비공개 설문조사 및 그룹 인터뷰 등도 계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창천 온라인'은 중국 소설 삼국지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만나 피 끓는 전장에 참여하며 성장해 나가게 된다. 화려한 멀티 액션과 수백 명이 동시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