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 1차 CBT 성황리 종료

/ 1

윈디소프트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유저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괴혼온라인` 1차 CBT는 선착순으로 1만 명의 테스트를 모집했으며, 테스터에 신청하지 못한 유저들의 끊임 없는 요청에 5천명의 테스터를 추가로 모집한 바 있다.

또한, `괴혼온라인`은 로비 촬영 이벤트와 즉석 게임머니 증정, 스페셜 왕자 선발 이벤트 등 운영자인 사촌들과 함께한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현재 ‘괴혼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설문 참여, 후기 URL 남기기, 커플 UCC, 파워블로그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CBT는 참여한 유저 중 48%가 여성 유저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테스트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99%의 유저가 `다음 테스트에서도 괴혼온라인을 즐기고 싶다`고 응답했다.

`괴혼온라인` 아이디 `wn****`를 사용하는 유저는 "FGT때부터 괴혼온라인을 즐겼지만 1차 CBT는 게임이 안정됐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고, 아이디 `ah****`의 유저는 "싱글플레이와 비슷하지만 아이템을 사용하며 다른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롤링 대전은 색다른 재미였다"고 전했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괴혼온라인의 1차 CBT에 참여해 주신 많은 유저들께 감사 말씀 전한다"며,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다음 테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것을 한데 모아 뭉쳐버리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스의 ‘괴혼`시리즈를 원작으로한 ‘괴혼온라인`은 원작과 달리 롤링대전을 추가한다. 롤링대전은 게임내에서 얻을 수 있는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