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이동통신 3사에서 출시!

/ 4

091207_grandmobile.JPG

게임포털 넷마블이 액션 대전 RPG `그랜드체이스`의 모바일 버전을  이동통신 3사에서 출시 완료,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진행, 최신 미니노트북을 비롯해 PMP, 넷마블 캐쉬 등 1, 2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은 ‘미니파이터’, ‘서든어택’, ‘마구마구’에 이은 넷마블의 네번째 유무선연동형 모바일 게임으로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했다. 11월 26일 SKT에서 첫 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27일 KT, 30일 LGT에서도 서비스를 개시,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은 6년이라는 긴 서비스 기간 동안에도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경신하는 것은 물론 500만 명에 가까운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 ‘그랜드체이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과의 유무선연동을 통해 높은 원작의 인기를 모바일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돼 눈길을 끈다. 오직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70여가지 온라인용 아이템을 쿠폰형태로 획득한 후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도전 퀘스트 시스템 및 강화, 인챈트, 미니게임 형식의 채광 등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 게임의 재미도 강화했다. 노멀모드로 클리어한 후 하드 모드나 몬스터 원정대 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 재미가 무한한 것도 특징이다.

이밖에도 원작 스토리를 모바일에도 그대로 옮겼으며, 주인공 캐릭터와 몬스터도 잘 구현해 게임이 더욱 생동감 넘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박정필 이사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그랜드체이스`를 모바일로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원작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잘 살려낸 것은 물론 유무선연동이 되는 만큼 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KOG
게임소개
'그랜드체이스'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개인 또는 팀을 이루어 대전을 벌일 수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화려한 마법과 액션,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키 조작, 3D 카툰 랜더링을 통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