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략 웹게임 `강산`, 12월 23일 스트레스 테스트 돌입

/ 2

더파이브인터랙티브는 웹게임 전문 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되는 전쟁 전략 웹게임 `강산`의 스트레스 테스트 겸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산`은 `삼국지`로 우리에게 친숙한 한나라 말기부터 수나라 설립 초기까지인 중국 위진남북조 시대를 무대로 하는 웹게임이다. 유저는 강남, 중원 막북 중 하나의 세력에 소속돼 세력을 확장하고, 중국 통일을 노려야 한다.

게임은 5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병종이 각각의 상성에 따라 구성돼 있어, 전략에 따른 유닛 운용의 재미와 동맹군들과 함께 펼치는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2차 CBT는 별도의 선정 없이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흐름을 빠르게 하고, 자원과 캐시를 지원함으로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짧은 시간 내에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하는 한편 중반 이후 콘텐츠에 대한 점검도 진행한다.

CBT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2차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이후 진행될 공개서비스 때 `백은 보물상자`와 `백은 열쇠`를 각 1개씩 선물한다.

`강산`의 국내 서비스를 책임지는 더파이브인터랙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이번 CBT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서버 스트레스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라며, "짧은 시간이지만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산`의 2차 CBT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s.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강산 온라인'은 중국 역사상 각 정권이 가장 빈번하게 흥망성쇠를 거듭한 시기이자, 중국 문화 발전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위ㆍ진ㆍ남북조 시대를 무대로 삼은 전략 웹게임이다. 유저는 강남과 중원, 막북 등 세 가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