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퀴엠 얼라이브,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1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오늘(23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실시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퀴엠 얼라이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 이벤트 3가지를 선보인다.

먼저, 각 지역에 나타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이용해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총 6회에 걸쳐 일정 시간에 각 지역마다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클릭하면 효과만점의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버프로 인해 캐릭터 능력치 5% 상승부터 HP, MP 회복력 최대 30% 상승, 마법, 물리공격력 10 증가, 스킬, 물리치명타 확률 15% 증가까지 이뤄진다. 버프효과는 1회 2시간 지속되며 일일 총 6회, 최대 12시간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노바룩스 광장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레이드 몬스터들이 소환 되는 ‘레이드 몬스터 러쉬 이벤트’가 열린다. 많은 유저들에게 몬스터 사냥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24일에는 발데스 서버에서, 25일에는 레퀴드 서버에서 오후 7시30분부터 8시 50분까지 시작된다. 소환 몬스터 종류는 루인혼, 비스크라, 둠케라스, 위리누만이며 30명 이상 레이드 몬스터 사냥 시 ‘설레이는 마음의 선물상자’ 1개 지급, 50명 이상 레이드 몬스터 사냥 시 ‘설레이는 마음의 선물상자’ 2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선물상자는 이벤트 종료 후 8시50분에 해당 서버에 접속하고 있는 모든 유저에게 일괄 지급 된다.

마지막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시 산타 의상이 드롭 되는 ‘산타 의상 획득 이벤트’ 로써 산타 의상을 통해 유저들은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 층 더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requiem-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 그룹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퀴엠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라며 “유저들이 레퀴엠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레퀴엠'은 어두운 세계관과 하드코어 MMORPG를 지향한 게임으로, 여신 제노비아의 힘이 담긴 '에제키온'을 놓고 각기 다른 이해관계를 가진 네 종족 크루제나와 투란, 바툭, 제노아의 이야기를 그렸다. 하복 엔...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