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등급별로 운영된다, 월드 오브 탱크 BJ 지원 프로그램 시작

/ 1

▲ '월드 오브 탱크' BJ 지원 프로그램 'WG TV'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BJ 지원 프로그램 ‘WG TV’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WG TV’는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 TV나 트위치 TV, 다음팟 등에서 ‘월드 오브 탱크’를 방송하는 BJ들을 모집, 각종 혜택을 지원해 활발하고 적극적인 방송을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27일, 오후 3시부터 ‘WG TV’ 특별 페이지(http://wgtv.kr)를 통해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매주 방송 횟수 및 평균 시청자 수에 따라 브론즈, 실버, 프리미엄, 플래티넘으로 등급이 나뉘며, 배너와 BJ 활동 지원을 위한 ‘월드 오브 탱크’ 보너스 쿠폰 등이 등급별로 제공된다. 

또한 ‘월드 오브 탱크’ 업데이트 시마다 BJ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방송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클랜전, 토너먼트, 초보자, 고급방송 등으로 방송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 시청자들은 본인의 관심 분야에 맞는 방송을 선택해 보다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WG TV’ 개설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오는 3월 27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게시판(http://bit.ly/1wj6Q7g)에서 실시된다. 시청자가 BJ소개글을 작성하거나 WG TV에 등록된 BJ를 전장에서 만나 전차를 격파하는 스크린샷을 남기면 신규 프리미엄 전차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워게이밍코리아 고진규 고객지원 이사는 “‘WG TV’는 BJ에게는 보다 다양한 방송 기회를 제공해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인지도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유저들에게는 ‘월드 오브 탱크’ 방송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