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파격 혜택의 `100% 레알 용감한 이벤트` 실시


▲ 금일(18일)부터 `100% 레알 용감한 이벤트` 를 진행하는 `아이온`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 이 금일(18일)부터 아이템을 ‘변환’ 하고, ‘획득’하고, 즐길 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100% 레알 용감한 이벤트’ 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18일)부터 ‘변환해’ 와 ‘획득해’ 이벤트가 시작된다. ‘변환해’ 는 잘 쓰지 않던 아이템을 연금술로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 일반 아이템을 고성능 장비 아이템 등의 보물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변환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어비스에서 진행되는 ‘획득해’ 는 이벤트 기간 동안 어비스 인스턴스 던전에 등장하는 보물 상자를 통해 어비스 포인트로 바꿀 수 있는 ‘유물’ 아이템과 ‘공훈 훈장’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다. 또한 주말에는 어비스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는 ‘이용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해’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이 담겨있는 3가지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기 고객을 위한 ‘용감한 데이플러스 이용권’ 은 게임 이용 기간이 90일에서 150일로 파격적으로 늘었다. 신규 고객은 ‘루키 수호천사 패키지’를 통해 12칸 신규 창고 펫인 ‘반달 파고스’ 와 쉽게 경험치를 올릴 수 있는 ‘로다스의 부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4주 이상 아이온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이라면 ‘용감한 휴면 이벤트’ 를 통해 무료 이용 시간뿐만 아니라 ‘카룬의 증표’ 등 고성능 아이템을 얻기 위한 주화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더욱 강한 상대에게 용감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파격적인 아이템을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