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파 유저간담회 통해 2010년 상반기 업데이트 공개

/ 1

네오플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2010년 맞이 유저간담회를 통해 상반기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유저 간담회에는 사전 신청자 중 선발된 총 50명의 던파 유저들이 참석했으며, 고대 던전 추가, 통합 결투장 추가, 캐릭터 스킬 밸런스 조정 등 올해 상반기 중 업데이트될 핵심 게임 콘텐츠가 대거 공개됐다. 또한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네오플은 2010년 상반기 중으로 ‘유령열차’, ‘고통의 마을 레쉬폰’의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고대 던전을 도입하고, 스킬이 부족한 직업인 ‘버서커’, ‘스트리트 파이터’ 등의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입장해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기존의 서버별 결투장을 없애고 통합 서버 결투장을 신설할 계획이다. 통합 서버 결투장에서는 타 서버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이 도입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결투장 개편, 기타 신규 시스템 추가 및 기존 시스템 개선 등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네오플 서광운 실장은 “올 상반기에는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시스템 및 기능들을 대폭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며, “이번 유저간담회를 통해 청취한 던파 유저 분들의 의견은 내부 검토 후 게임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