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괴혼온라인, 공개서비스 이후 신규 맵 뉴욕 출시

/ 1

윈디소프트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이 공개서비스(이하 OBT) 이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2월 1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괴혼온라인`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금일(3일) ‘뉴욕맵’, ‘사촌 아지트 맵’의 싱글모드와 롤링대전모드, 레어 캐릭터 ‘모모’와 ‘둥둥이’, 프리즘 레어 캐릭터 ‘크리오’와 ‘박박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특히, 신규 맵 ‘뉴욕맵’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시나리오 모드의 ‘도쿄맵’, ‘서울맵’을 잇는 시나리오 모드의 최종 단계로서, 미국 뉴욕의 지형 지물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랜드마크를 수집하는 재미가 숨겨져 있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괴혼온라인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금일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것을 한데 모아 뭉쳐버리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일본 반다이남코게임스의 ‘괴혼`시리즈를 원작으로한 ‘괴혼온라인`은 원작과 달리 롤링대전을 추가한다. 롤링대전은 게임내에서 얻을 수 있는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