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역사 속 영웅들의 이야기, 전략영웅전 14일 공개서비스

/ 1

▲ '전략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트웬티포게임즈)

트웬티포게임즈는 14일,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략영웅전’은 국가 점령전, 문관과 책사, 진법, 각종 국가 시스템, 명장 던전, VIP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갖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매일 특정 시간마다 치열하게 자원 쟁탈을 펼치는 ‘자원 쟁탈전’과 NPC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용성 반격’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공개서비스는 네이버,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 국내 유명 게임 포털을 통해 동시에 채널링이 실시된다.

트웬티포게임즈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화와 게임 내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초보자 패키지’가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지원되며, 게임 내에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30레벨까지 사용 가능한 VIP 1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국가전 참여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금화를 선물하고, 매일 출석을 하면 ‘징병령’ 아이템과 각종 자원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태훈 트웬티포게임즈 대표는 “비타게임의 두 번째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전략영웅전’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전략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yw.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전략영웅전 2015 미정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트웬티포게임즈
게임소개
‘전략영웅전’은 고대 대륙을 배경으로 100여 개의 성을 포함한 300여 개의 전장이 제공되는 웹기반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한 시대를 풍미한 영웅들을 이끌고 영토 확장을 위한 치열한 전쟁을 펼치게 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