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피엔제이, 원숭이 백화점 경영기 ‘몽키즈타이쿤’ 출시

/ 1

100322_2.jpg 100322_3.jpg 100322_9.jpg

모바일게임 업체인 피엔제이는 하이브리드 타이쿤 게임 ‘몽키즈타이쿤’을 오는 3월 말, 통신 3사를 통해 일제히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몽키즈타이쿤’은 우연한 계기로 원숭이가 되어 버린 주인공이 다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해 원숭이 마을의 일을 도우며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원숭이 마을 안에서 과일과 캔디, 도넛 등을 만들 수 있고, 만들어 낸 제품들로 백화점을 경영하면서 인간으로 돌아가기 위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6가지의 퍼즐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백화점을 경영하면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수백여 가지의 아이템들을 자유롭게 구매해 건물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들의 요구를 들어 주는 등 상황에 맞는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그리고 ‘몽키즈타이쿤’은 카툰을 연상하게 하는 연출과 화사하고 아름다운 파스텔 톤 그래픽,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잘 구성된 게임 인터페이스와 친절한 대화형 튜토리얼 등을 갖추고 있다.

피앤제이는 ‘몽키즈타이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의 푸짐한 상품 외에도 ‘몽키즈타이쿤’ 게임을 저렴하게 혹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 게임 중 랭킹 등록을 통한 영화예매권 획득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쿤 게임의 종합선물세트, ‘몽키즈타이쿤’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NJ 홈페이지(www.pnjmobi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몽키즈타이쿤’의 다운로드는 SKT유저 - NATE접속 > 게임 > NEW게임 > 몽키즈타이쿤, KT유저 - SHOW/매직엔접속 > 게임 > 최신게임 > 몽키즈타이쿤, LGT유저 - OZ 접속 > 게임 > 신규 출시게임 > 몽키즈타이쿤을 각각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