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적진을 향해 돌격, 한빛소프트 '천지를 베다' 스크린샷 첫 공개

/ 4

▲ '천지를 베다'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26일, 자사의 2015년 첫 라인업인 모바일 RPG ‘천지를 베다' 신규 스크린샷 7장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천지를 베다' 스크린샷은 개발사에서 최근까지 개발한 버전을 다각도로 촬영한 것이다. 몰려오는 대다수의 적들을 향해 ‘단기필마’로 돌진하는 모습부터 주요 컷신, 퀘스트 및 미션 수행 등 게임 관련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천지를 베다'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한 만큼 출현하는 무장에 맞춰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관우가 자신의 애마 ‘적토마’에 탑승한 모습과 적진을 향해 돌진하는 액션 모드, 여포와 생사를 걸고 일기토를 겨루는 등 여러 장면을 볼 수 있다. 또한, 유저가 본인이 점령한 영토를 관리하는 ‘영지 시스템' 관련 이미지,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 측은 스크린샷 외에도 프로모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베어 나가는 액션을 앞세운 모바일 RPG다. 액션 외에도 자신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을 포함시켰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5월 28일부터 '천지를 베다'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된다. 비공개 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천지를 베다'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