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그나로크, 중간 레벨 유저위한 `공성전 TE` 오픈

/ 1


▲ 중간 레벨 유처들을 위한 `공성전 TE` 를 오픈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사진 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 이 99레벨 이하의 중간 레벨 유저들을 위한 ‘공성전 TE(Training Edition)’ 시스템을 새롭게 오픈한다.

‘공성전 TE’ 는 레벨에 대한 부담감 없이 누구나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 버전으로, 99레벨 이하의 1, 2차 및 확장 직업군만 참여할 수 있게 제한을 뒀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개최되며, 29일 첫 참여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프론테라’ 지역의 아지트 ‘글로리아’ 와 ‘알데바란’ 지역의 아지트 ‘카프라가텐’ 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아지트 내부의 ‘엠펠리움’ 을 파괴하여 승리한 길드는 해당 아지트 소유 및 희귀 아이템 획득, 창고 직원 고용 등 다양한 특권을 누리게 된다.

특히 ‘공성전 TE’ 는 아지트 지역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타임어택 퀘스트가 추가돼 기존 공성전과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공성전 TE’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장비 아이템이 무료로 대여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공성전은 아지트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 간의 전쟁 시스템으로 ‘공성전’ 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수호석과 저지선의 등장으로 전략적 재미를 더한 ‘공성전 SE(Second Edition)’ 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레벨에 대한 부담 없이 공성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의 ‘공성전 TE’를 선보인다. `라그나로크` 의 다양한 공성전은 소규모 전투를 통해 보다 많은 길드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니 유저들의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공성전 T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