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바, 한·일 친선경기 및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 4


▲ 오는 27일과 28일, 한일 친선경기 국가대표 선발전이 개최된다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게임 ‘아바(A.V.A)’ 에서 한일 친선경기 국가대표 선발전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한일 친선경기는 한국과 일본 양 국가대표 선수를 포함해 대만 및 홍콩 대표팀도 참가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전으로 오는 27일 일본 도쿄 현지에서 개최된다.

경기에 참가할 한국 국가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오는 28일(토) 서울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국내 대회가 개최되며 총 62개 팀이 참여해 단판 토너먼트 경기를 치른다. 한국 대표팀으로 최종 선발된 우승팀과 준 우승팀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원과 150만원을 증정하고, 한일 친선경기 참가 자격 및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3위와 4위팀에게도 상금이 수여되며, 국가대표 선발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5만 유로 쿠폰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동영주 `아바(A.V.A)` 사업팀장은 “최근 들어 해외지역, 특히 일본에서 `아바(A.V.A)` 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각 국가별 게이머들 간 친목과 우호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한일 친선경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레드덕
게임소개
'아바(A.V.A)'는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FPS 게임이다. 실제 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우발상황과 자연현상,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타격감 및 음향 효과, 반사광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