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잘빠진 외모에 시선집중, 마영전 신규 캐릭터 '헤기' 공개

/ 4

▲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헤기' (사진제공: 넥슨)

[관련기사]

넥슨은 15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열 번째 신규 캐릭터 ‘헤기’를 테스트 서버에 업데이트하고, 프로모션 웹툰을 공개했다. 

‘헤기’는 자신감에 가득찬 미남 콘셉의 남성 캐릭터로, 민첩한 마법 공격을 펼치며 던질 수 있는 단도 ‘팬텀 대거’와 ‘환영술’을 활용해 근거리와 원거리를 모두 커버한다.

22일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헤기’의 공격 스타일, 모션 등 테스트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7월 말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잘생긴 남성을 콘셉으로 한 '헤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캐릭터 공개와 함께 ‘헤기’의 과거사 등 에피소드를 그린 프로모션 웹툰 ‘팬텀’을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를 통해 연재한다. ‘팬텀’은 주인공이 ‘가문의 비밀’을 밝혀나가는 내용으로, 총 4부작으로 연재될 예정이다.   

이번 웹툰은 ‘엘소드’와 ‘마비노기’ 등의 프로모션 웹툰을 제작한 ‘팀 위버(team WEAVER)’가 스토리와 원화 등 총괄 제작을 맡았다.  


▲'헤기' 프로모션 웹툰 '팬텀' 표지 (사진제공: 넥슨)

'마영전' 임덕빈 디렉터는 “헤기는 마영전 최초로 추가된 마법 성향의 남성 캐릭터로 민첩한 마법 공격과 개성있는 외형, 모션, 대사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플레이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테스트 기간을 거쳐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유저분들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마영전'의 신규 캐릭터와 프로모션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