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싸우는 소년소녀 `프린세스 파자마` 아이패드용 출시

/ 1

kinda109N_2012_04_27_03.jpg
▲금일(27일) 출시 된 아이패드용 `프린세스 파자마`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개발사로 유명한 블루사이드에서 iOS용 액션 디펜스 게임 ‘프린세스 파자마’의 아이패드 버전을 출시했다.

현재 아이폰 버전으로만 서비스되고 있는 프린세스파자마는 한국 시장에서 금주의 추천 게임과 추천 어플로 선정된 바 있으며 유료 게임을 능가하는 퀄리티의 무료 게임이라는 평가와 함께 한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려왔다.

디펜스 게임 형식을 바탕으로 참신한 여러 요소를 접목시킨 `프린세스파자마`는 스킬을 습득한 뒤 습득한 기술을 조합하여 타격이 가능한 `액션 콤보` 공격이 가능하며. 유닛의 소환 순서와 육성 방법에 따른 전략적 요소는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가능하게 한다.

게임에 등장하는 중요 캐릭터인 `파자마 공주`는 플레이어가 `몬왕`을 비롯한 적 캐릭터들로부터 지켜야 할 대상으로, 주인공의 체력을 회복시켜 주거나, 공격력 및 방어력을 상승시켜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도우미` 역할을 한다.

9.7인치의 화면에 맞게 수정된 아이패드 버전의 프린세스파자마는 그 동안 프린세스파자마를 접하지 못했던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 더 큰 화면이 주는 시각적 만족도와 플레이의 쾌적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린세스파자마`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rincessPAJAMA)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