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서스의 ‘서리한’ 진검, 새로운 주인 울산에서

/ 4

‘서리한’의 주인이 탄생했다.

제우미디어는 14일 서울 상수동 본사에서 서리한의 주인을 뽑는 추첨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10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아서스: 리치왕의 탄생’의 출간 기념으로 시행되었던 이벤트 중 단연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진검 ‘서리한’의 주인을 뽑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추첨 자격은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6월 11일까지 영풍문고 종로점,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교보문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해당 서점의 인터넷 웹사이트를 통해 소설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총 6000여명의 참가자 중 단 한 명을 뽑는 이날 추첨식에서는 블리자드 관계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추첨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총 2단계로 나눠 선별했다.

먼저 1단계에서는 블리자드 관계자 및 행사 관계자들이 나와 3명의 예비 당첨자를 뽑은 후 추첨용지를 1, 2, 3번이 적힌 봉투에 각각 봉인했다. 이후 2단계에서 추첨함에 다시 손을 넣어 1, 2, 3 번호가 적힌 공을 꺼내 봉인된 봉투에 적힌 번호와 매치된 대상을 당첨자로 선정했다. 마지막 추첨은 제우미디어 서인석 대표가 직접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블리자드 관계자가 나와 직접 추첨에 참여했다

이날 추첨 결과 진검 ‘서리한’의 주인은 울산에 거주하는 80년생 김모씨로 결정됐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김모씨에게는 ‘서리한’과 함께 검을 꽂아 장식할 수 있는 모형 얼음 조각이 별도로 제공된다. 단, ‘서리한’을 인수받기 앞서 당첨자 본인은 직접 관할경찰서 생활질서계를 찾아가 도검 소지허가증을 발급받아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서리한`은 예비 당첨자에게 돌아간다.

한편, 이날 추첨식을 진행한 제우미디어 김한호 팀장은 "오늘 추첨식의 모토는 객관성과 투명성"이라 전하며 "서리한 당첨자 분께는 제우미디어에서 연락을 드려 도검 인도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http://www.jeumedi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인을 기다리는 `서리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