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가정의 달 특집공연을 준비하라! `라그` 이벤트 실시

/ 1

120503-risell-rg1.jpg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금일(5월 3일) 동네합창단 이야기를 재치 있게 구성한 ‘동요하는 동네합창단#2’ 이벤트와 ‘공성전 TE’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 ‘동요하는 동네합창단#2’ 이벤트는 가정의 달 특집공연을 준비하는 동네합창단 에피소드를 담은 퀘스트 형식으로, 3일부터 23일까지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는 ‘알데바란’ 마을의 ‘동네합창단 단장’ NPC를 통해 시작할 수 있으며, ‘페이욘 호걸’, ‘귀여운 도령’, ‘너굴 너굴 너구리’ 등 세 곡의 리허설 공연에 얽힌 미션을 제공받게 된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미션 별로 ‘과일주스’, ‘과일바구니’, ‘도토리젤리’ 등 다양한 회복 아이템이 주어지며,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초콜렛 파이’ 5개와 ‘봄날 오후의 추억’ 1개 또는 ‘소시지 구이’ 3개와 ‘오래된 파란상자’ 1개를 랜덤 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봄날 오후의 추억’ 아이템은 마법방어력 증가와 함께 특정 음악이 연주되는 ‘한 여름 밤의 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3일부터 30일까지 ‘공성전 TE’에 참여해 ‘엠펠리움’을 한 번 이상 파괴하는데 성공한 길드와 길드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펠리움’ 파괴에 성공하면 매주 서버당 1개의 길드를 추첨해 길드마스터에게 준신급 아이템 ‘헤르보르’와 ‘요르문간드’ 2종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조건을 달성한 길드의 길드원 중 매주 1명의 길드원을 추첨해 뉴아이패드를 증정하며, 매주 서버 당 1개의 길드를 선정해 길드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성전 TE’ 지역 길드 던전에서는 잡 경험치가 50% 상승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라그나로크만의 따뜻하고 재미있는 퀘스트 이벤트와 ‘공성전 TE’에 참가만 해도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큰 혜택과 재미를 줄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 및 길드 커뮤니티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