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x) 빅토리아 설리 엠버, 프리스타일에 등장

/ 4

fs100802_JCE_f(x).jpg

JCE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최근 첫 미니앨범 ‘NU 예삐오’의 활동뿐만 아니라 CF,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f(x)’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고 오늘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f(x)’ 캐릭터를 `프리스타일`에서 직접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리스타일`의 세 번째 걸그룹으로 선정된 ‘f(x)’는 빅토리아, 설리, 크리스탈, 루나, 엠버로 구성된 실력파 걸그룹이다. ‘f(x)’는 LACHATA, Chocolate Love, Chu~♡, NU ABO, Mr.Boogie 등의 곡으로 최근 가요 챠트를 석권하고 있으며, 각종 가요/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f(x)’멤버 중 먼저 설리, 빅토리아. 엠버 등 3명의 멤버가 이번에 등장한다. 각 멤버들은 고유의 목소리와 특유의 모션 등을 선보이며, ‘f(x)’ 멤버 3명이 모여있을 때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NU ABO 곡에 맞춰 3명이 춤을 추는 모습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에서는 ‘f(x)’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f(x)’ 캐릭터를 구매하는 유저에게 무조건 5천 캐쉬에서 최고 10만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프리스타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매 경기마다 경험치 200% 와 포인트 10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8월 24일(화) 까지 진행한다.

또한 각 포지션별 새로운 스킬이 업데이트 된다. 포인트 가드 전용 스킬인 ‘3점 앨리웁 패스와’ 파워포워드와 스몰포워드 전용 스킬인 ‘불굴의 의지 슛’이 그것이다. ‘3점 앨리웁 패스’는 노마크인 팀원에게 바로 3점 슛을 쏠 수 있게 패스를 해주는 스킬이며, ‘불굴의 의지 슛’은 원거리 덩크슛이 블록을 당했을 때 튕겨 나가면서 슛을 던지는 스킬이다.

JCE 장지웅 사업본부장은 “‘f(x)’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뿐 아니라, 무대 밖인 농구 코트에서도  ‘f(x)’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다양해진 캐릭터와 추가된 스킬 등 모든 유저들이 `프리스타일`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f(x)’ 캐릭터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s.joycity.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은 농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로 농구가 아닌 '길거리 농구'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가드와 포워드, 센터 등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