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EA모바일 `크로노스 소드 네트워크` 25일 출시

/ 1

EA모바일 코리아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크로노스 소드 네트워크’(Chronos Sword Network)를 SKT를 통해 25일 전격 출시한다. 

‘크로노스 소드 네트워크’는 EA모바일의 액션RPG ‘크로노스 소드’의 최신 버전으로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시간 3인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싱글 플레이 시 최고 레벨인 99 레벨 달성 후 즐길 수 있으며, 네트워크에서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네트워크 던전을 통해 혼자 또는 3인 파티로 실시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설급부터 초월급까지 다양한 게임장비를 얻을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다른 유저와 1대1 또는2대2 PvP로 실시간 대결을 해볼 수 있으며 경매장, 합성소, 대장간 등 기존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최다의 네트워크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EA모바일의 박경아 과장은 “크로노스 소드 네트워크는 PC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온라인 RPG 게임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지금까지의 게임과는 다른 한 차원 높은 네트워크 모바일 게임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로노스 소드 네트워크’는 금일 SKT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 했으며 KT와 LG U+로는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KT유저의 경우 네트워크 대전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SKT와 LG U+ 사용자도 저렴한 데이터통화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온스튜디오
게임소개
'크로노스'는 시점의 확대와 축소, 회전이 자유로운 풀 3D MMORPG로, 거리와 방향에 따라 입체감이 살아나는 3D 사운드를 도입하여 공간의 느낌을 극대화한 것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 밖에 레벨과 스킬을 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