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래고니카, 첫 번째 업데이트 `배틀 스퀘어` 적용

/ 4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라이징 콤보 RPG ‘드래고니카’가 금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개념 전투 컨텐츠인 ‘배틀스퀘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배틀스퀘어 시스템’은 유저간 경쟁 시스템의 일종으로, 두 진영으로 나뉘어진 유저들이 맵의 양쪽 끝에서 출발하여 시간 내에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의 게임모드이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몬스터 타격뿐만 아니라 희귀 몬스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용자의 증표’ 수집, 상대팀 퇴치 등으로 다양화 되어 있어, 유저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배틀스퀘어’는 기존 RPG 게임의 필드에서 상시로 벌어지는 유저간 경쟁 컨텐츠와는 달리, 제한된 시간 내에 승부가 결정되는 짜릿한 긴장감과 이에 따른 높은 경험치 보상이 강점이다.

엔씨소프트의 사업 2실 신민균 실장은 “배틀스퀘어 시스템은 단순한 몬스터 사냥이나 일반적인 PvP 모드 외에 새로운 재미를 찾고 있던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준비된 컨텐츠로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는 ‘드래고니카’의 OBT는 공식 홈페이지(dragon.plaync.co.kr)를 통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비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고니카'는 '라이징 콤보 액션 RPG'라는 장르명을 표방한 캐주얼 RPG다. '드래고니카'는 콘솔 게임과 같은 역동적이고 빠른 게임 플레이와 액션과 어드벤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하여 완성된 스피디한 타격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