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케이넷피, PC연동 리듬게임 ‘뮤직스타` 베타테스트 실시

/ 1

fs101008_musicstar.jpg

케이넷피는 할리게임즈와 공동 제작한 국내 최초 PC연동 모바일 리듬게임 ‘뮤직스타’의 베타테스트를 모바일 커뮤니티 유저 대상으로 10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모습을 보이게 될 모바일 리듬게임 `뮤직스타`는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유저지향적인 게임을 만들기 위해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유저들은 12일부터 자유롭게 `뮤직스타`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우수한 유저를 선정하여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뮤직스타`는 제작사에서 만든 연주 노트만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국내 모바일 리듬게임 최초로 유저가 직접 PC용 노트제작기를 통해 마음에 드는 음악을 선택해 노트를 유저가 편집, 제작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이렇게 만들어진 연주노트는 제작한 유저 혼자만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뮤직스타 네트워크에 올려 여러 유저들이 모바일폰으로 다운을 받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케이넷피 정헌배실장은 “뮤직스타는 제작사가 제공하는 제한된 연주노트의 틀을 벗어나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노트 제작 및 거래가 가능해 무한에 가까운 연주노트를 제공하는 게임”이라며 “이번 베타테스트를 통해 차후 정식 출시될 `뮤직스타`를 유저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뮤직스타`는 베타테스터의 의견 반영 후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