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강한 자만 덤벼라, `썬: 월드 에디션` 최고난이도 미션 추가

101029-risell-sun1.jpg

웹젠이 개발하고, 한게임, 피망이 공동 서비스 중인 MMORPG ‘썬: 월드에디션(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에서 ‘헬론의 성: ‘최후의 전투’ 퀘스트를 추가했다.

웹젠은 어제 자사의 게임 ‘썬:월드에디션’에 최고 레벨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메인미션과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기존의 최고 레벨 제한도 Lv130에서 Lv135로 상향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난이도의 퀘스트 50여종 및 보스 몬스터 ‘알테미스’ 등을 포함한 몬스터들도 대거 업데이트 됐다. 또한, 미션 진행과 게임 진행 편의를 위해 미션 진행 창을 개편하고, 캐릭터 시점을 조정하는 등 일부 유저 인터페이스(UI)도 수정했다.

현재 ‘썬:월드에디션’은 신대륙 ‘세리엔트’를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는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위한 마무리 개발 작업이 진행 중이다.

‘썬:월드에디션’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만손 PD는 “ ‘최후의 전투’라는 제목처럼 이번 업데이트는 썬:월드에디션의 첫 번째 시나리오를 마무리 짓고, 에피소드2로 넘어가는 발단이 될 것”이라며, “막바지 개발 단계에 있는 ‘에피소드2’에서는 전혀 다른 게임 시스템과 게임성으로 고객 분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웹젠은 사냥을 통해 얻은 ‘할로윈 호박’을 게임 내 NPC에게 전달하면 ‘할로윈 의상 스킨세트’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썬:월드에디션’의 ‘최후의 전투’ 업데이트 및 ‘할로윈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은 MMORPG와 콘솔 RPG의 장점을 결합한 '세미 MMORPG'다. 플레이어는 마을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형태의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