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55레벨 이상 고레벨 사냥터, 썬 리미티드 '천국의 문' 오픈

/ 1

▲ '썬: 리미티드 에디션' 신규 사냥터 '천국의 문' 스크린샷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지난 20일, ‘썬: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썬 리미티드)’에 신규 사냥터 ‘천국의 문’을 추가했다.

‘천국의 문’은 보아레스 산맥의 최종 관문으로 155레벨에서 175레벨 사이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사냥터다. 거친 산악지대 컨셉에 눈과 얼음으로 뒤덮힌 계곡과 동굴이 자리하고 있다. 




▲ '썬 리미티드' 신규 사냥터 '천국의 문' 스크린샷 (사진제공: 웹젠)

또한 미션맵 ‘차원의 균열’과 메인 및 서브 퀘스트 총 40여 종이 있으며, 기존에 70%까지만 달성할 수 있었던 보아레스 산맥 ‘지역 점령(AC, Area Conquest)’ 퀘스트도 100% 완료할 수 있게 됐다. 

'지역 점령'은 각 지역 퀘스트나 몬스터 사냥, 아이템 수집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달성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달성률이 10% 올라갈 때마다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아이템 ‘불사의 날개’는 100레벨 이상 게이머를 위한 액세서리로, 기존 ‘몽마의 날개’보다 더 강력한 공격형 옵션이 추가됐다. ‘불사의 날개’는 몽마의 날개를 결정화시켜 얻을 수 있는 ‘몽마의 정수’와 ‘핏빛의 정령석’, ‘수호의 결정체’ 등의 재료 아이템을 모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지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는 ‘더위야 가라!’ 이벤트는 ‘배틀존’에서 리더급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6:6 PvP 점령전장 ‘자피르 격전지’를 즐기면 드랍되는 ‘조각 얼음’을 모으는 이벤트다. 

‘조각 얼음’은 매 100개씩 모을 때마다 ‘원정용 가방’, ‘슬롯 확장’ 등의 캐시 아이템과 경험치, 게임머니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썬 리미티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썬은 MMORPG와 콘솔 RPG의 장점을 결합한 '세미 MMORPG'다. 플레이어는 마을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공유하여 게임 내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경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특한 형태의 배...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