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특별한 그녀! `본투파이어` 듀얼거너 영상 공개

/ 4


펀트리가 개발과 서비스를 하고 있는 FPS게임, 5인의 전투킬러 ‘본투파이어’의 유일한 여성 캐릭터 ‘듀얼거너’(Dual-Gunner)의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샷건맨, 라이플맨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된 ‘듀얼거너’의 동영상은 섹시한 외모와 시크한 성격 그리고 자신과 팀 동료를 치료할 수 있는 메딕건을 소유한 여성 캐릭터 ‘듀얼거너’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부상을 핑계로 ‘듀얼거너’의 손길을 기다리는 엉터리 환자들에게 같은 약만 준다는 내용을 코믹하게 표현했다.

특히 ‘듀얼거너’는 CBT(Closed Beta Test) 초반 회복 기능 이외에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CBT 중반 이후부터는 다른 남성 캐릭터 못지 않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듀얼거너’만의 새로운 매력에 현재 테스터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4일부터 11일간의 CBT를 실시한 ‘본투파이어’는 테스트 둘째날 1,000명의 동시접속자수를 돌파한 기념으로 전체 접속 유저에게 컵라면 기프티콘을 발송한 이후로 총 여섯 번에 걸쳐 목표 동접수를 달성할 때마다 게임 접속 유저 모두에게 기프티콘을 발송했으며 지난 테스트 7일차에 여섯 번째 목표 2,250명을 돌파했다.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CBT 7일차에 회원가입수가 4만 여명을 넘어서는 등 매일매일 보여주시는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게임 내 재미요소 뿐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구축해 재밋거리를 적극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본투파이어’는 11월 4일부터 14일까지 테스터 인원 제한이 없고 초기화도 없는 CBT를 실시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현금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발자노트’와 ‘본투카툰’ 등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