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스티하츠, 비즈니스 테스트로 해외진출 준비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비즈니스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러브콜을 받아온 윈디소프트 기대작 ‘러스티하츠’가 지스타 참가를 위해 국내를 방문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11월 17일에서 11월 19일까지 3일간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비즈니스 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8일 진행된 1차 CBT 이후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러스티하츠’는 해외바이어들을 대상으로 그 동안 증폭된 관심과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비즈니스 테스트’를 기획했다. 이번 비즈니스 테스트로 ‘러스티하츠’는 해외 진출을 위한 첫 걸음을 뗀 동시에 글로벌 온라인 게임으로 발돋움할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팀장은 "이번 비니지스 테스트는 러스티하츠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신 해외 바이어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진행됐다”며, “국내에서만이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러스티하츠로 좋은 소식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주얼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스테어웨이게임즈
게임소개
'러스티하츠'는 유럽의 고성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성장과 전직을 경험할 수 있는 횡스크롤 MORPG다. '러스티하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긴박감 넘치는 액션과 타격감을 맛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