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퀘이크워즈 온라인, `인간사냥의 짜릿한 첫 경험` 을 즐겨라

/ 1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 의 새로운 모드인 `호러(HORROR): 에피소드1 인간사냥` 을 내달 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압도적인 기술과 군사력으로 침략해오는 `스트로그` 에 맞서서 인류 생존을 위해 최후의 전쟁을 벌이는 `지구방위군` 의 투쟁기를 그려내고 있는 QWO는 신규 게임모드 관련 대표 포스터와 플레이 동영상을 금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간사냥` 게임모드 포스터는 섬뜩한 눈으로 지구방위군을 노려보면서 인간 대학살의 의지를 다지는 `스트로그` 전사의 잔혹한 이미지를 담아냈으며, 근접 공격형 무기인 `스파이크`를 통해 겁에 질린 인간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공포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은 칠흙 같은 어둠이 깔린 리파이너리 맵에서 `스트로그`의 습격을 피해 고장난 헬기가 있는 헬기장까지 분대 단위로 지구방위군이 이동하는 긴박한 탈출 상황을 그려내고 있다.

특히, 인간을 하나씩 죽여서 자신의 전투대원으로 삼는 `스트로그` 의 면모를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 속에 담아내 생존 게임의 모습을 보였다.

드래곤플라이 `QWO` 조원정 개발팀장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규 게임모드 `인간사냥` 이 그 어떤 모드와 비교하더라도 색다른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거라고 자부한다. 지속적인 컨텐츠 도입을 통해 꾸준히 진화하는 퀘이크워즈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별화 된 QWO의 재미를 선사할 `호러(HORROR): 에피소드1 인간사냥` 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퀘이크' 시리즈 최신작 '에너미 테러토리: 퀘이크워즈'의 기본 컨셉을 계승, 발전시킨 전략 FPS 게임이다. 2060년 황폐해진 지구를 배경으로 외계 생명체 스트로그(STROGG)와 지구...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