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카르마 리턴즈, 신규 모드 `포로전` 업데이트

/ 1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 리턴즈` 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의 신규모드인 `포로전` 을 선보이며 게임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포로전` 은 전장에서 포로를 포획하고 구출하는 작전을 기본 컨셉으로 전략을 통한 긴장감 요소를 추가해 FPS게임만의 재미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게임방식은 경기시 상대 플레이어를 사살하면 바로 리스폰 되지 않고, 사살한 플레이어를 포로로 잡아 수적 우위를 점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포로로 잡힌 플레이어는 자신을 사살한 플레이어의 시점으로 게임 상황을 볼 수 있으며 채팅창을 통해 같은 팀에게 상대 플레이어의 위치 등 각종 정보를 알릴 수 있다. 같은 팀의 플레이어가 자신을 사살한 플레이어를 사살하면 포로에서 풀려나게 되며 다시 게임에 투입된다.

포로를 많이 잡을수록 유리한 게임이지만, 포로를 많이 잡은 플레이어를 사살하는 순간 팀원의 수적 우위가 순식간에 무너질 수 있어 게임이 끝나는 순간까지 승패의 향방을 알기 어려워 최후까지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아군이 점유한 상대 포로의 숫자, 포로로 잡힌 아군으로부터 전달받는 상대 플레이어의 정보 등으로 어느 게임모드보다 전략적이고 다양한 플레이 패턴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모드 `포로전` 외에도 새로운 아이템인 돌격 소총 `STG44` 의 희귀 콜렉션이 추가했다. 희소성이 높아 게이머들의 인기가 높은 금색을 비롯해 총 3가지 색상이며 계급에 따라 게임머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카르마 리턴즈` 는 12월 5일까지 미션맵 `빌리지` , `캐슬` , `이글루` , `크레타` 를 1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를 자동 응모해 총 150명에게 `조니 뎁` 과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영화 `투어리스트` 예매권을 증정한다.

`카르마 리턴즈` 개발총괄 박재영 실장은 "`포로전` 은 기존 FPS 게임 모드에 식상한 게이머들에게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신선한 재미를 전달할 것이다. `포로전`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 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리턴즈` 의 공식 홈페이지(www.kar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카르마'는 '카르마 온라인'의 후속작 '카르마 2'에 '스페셜포스'의 개발 노하우를 접목하여 발전시킨 FPS 게임이다. '카르마'는 컨트롤의 재미과 스피디한 게임 진행, 다양한 무기 체계 등 원작의 장점을 그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