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본격 서비스 앞둔 `테라`, 서버부하 테스트 실시!

/ 1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테라` 는 게임 오픈을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인원의 접속에 대한 서버 부하를 시험하는 테스트를 오늘부터 29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한게임은 기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들과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진행한 테스터 모집에 참여 신청을 한 이들 및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서버부하 테스터 모집에 참여신청을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서버 부하와 더욱 새로워진 `테라` 의 콘텐츠를 점검한다.

테스터들은 지난 지스타를 통해 플레이 버전이 처음으로 공개된 포포리 연합의 여성종족 `엘린` 을 포함 총 6개 종족, 8개 클래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스킬의 효과를 개인별로 차별화할 수 있는 문장시스템, 신규 스킬, 연속공격기 등 3차 CBT 이후 새로워진 `테라`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테라` 가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대규모 게이머들의 플레이에 따른 서버의 한계를 테스트하고, 지난 3차 CBT 이후 개선된 콘텐츠에 대한 최종 점검을 위해 이번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한게임은 그동안 `테라` 를 기다려 온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완성도를 높여 올 겨울 내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테라` 는 지난 18일부터 21일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0` 에 출품, 관람객들에게 새로워진 `테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