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누구나 참여 가능, MMORPG 신작 '아스트라' 첫 테스트 시작

/ 1

▲ '아스트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1일, 자사의 MMORPG 신작 ‘아스트라'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동화풍 그래픽을 앞세운 ‘아스트라’는 성계에서 시작된 별들의 전쟁에서 세계의 균형을 잡기 위해 영령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 MMORPG로, 자유도 높은 전직과 9개 클래스, 이동식 하우징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의 흥행성 및 완성도를 검증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C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만 생성해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충분히 증정하며, 특정 시간에 맞춰 다양한 버프를 주는 이벤트로 짧은 기간 동안 최대한 많은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엑스레전드는 “자유로운 모험의 세계로 인도할 아스트라가 오늘부터 CBT를 진행한다”며, “아스트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는 유저 누구든지 CBT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스트라 또한 엑스레전드 만의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으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마지막으로 전했다. 
 
‘아스트라’ 비공개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스트라 2015년 10월 8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스트라’ 대만 개발사 엑스레전드에서 제작한 캐주얼 MMORPG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붉은 별 이리나’와 그들을 막는 ‘푸른 별 이오나’의 대립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푸른 별 이오나’의 용사로, 게임 내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