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용기사가 날아든다, '아스트라' 오는 9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 4

▲ '아스트라' 신규 직업 '용기사'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엑스레전드코리아)

엑스레전드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아스트라’ 신규 직업 ‘용기사’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7일(금) 밝혔다.

‘아스트라’는 엑스레전드 특유의 동화풍 그래픽에 자유롭게 직업을 바꿀 수 있는 ‘자유전직’ 시스템을 넣어 재미을 더한 MMORPG다.

새롭게 공개된 ‘용기사’는 화려한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으며, 이전 직업과 마찬가지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직업 전환만으로 바로 육성이 가능하다. 공개된 영상에선 ‘용기사’가 붉은별 세력 ‘창성 페닉스’와 혈투를 벌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는 “많은 유저가 기다려온 신규 직업 ‘용기사’와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12월 9일 이루어질 예정이다”라며 “‘아스트라’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라’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직업 '용기사'가 12월 9일 추가된다 (사진제공: 엑스레전드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스트라 2015년 10월 8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아스트라’ 대만 개발사 엑스레전드에서 제작한 캐주얼 MMORPG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붉은 별 이리나’와 그들을 막는 ‘푸른 별 이오나’의 대립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푸른 별 이오나’의 용사로, 게임 내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