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풍류모드 추가 `그랑메르` 게릴라 테스트 시작

/ 1


한빛소프트는 금일(10일)부터 “온몸으로 느끼는 낚시 쾌감” <그랑메르>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금일 15시부터 오는 12일 22시까지 진행하는 <그랑메르> 게릴라 테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풍류모드는 음악과 명상 등 트롤링 낚시의 역동적인 재미와는 또 다른 커뮤니티성과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고 있어 서정적이고 여유로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풍류모드는 미니맵을 통해 풍류낚시터로 입장한 뒤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민물낚시를 컨셉으로 하고 있어 낚시대와 미끼를 민물용으로 착용해야 한다. 또한 풍류낚시도 기존의 낚시처럼 트롤링 파이팅과 동일한 원리로 이뤄지기 때문에 물고기를 잡는데 큰 어려움을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 신규 콘텐츠로 아이템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이템에 특정 능력을 추가로 부여하고 이것을 강화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재료 아이템들을 이용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아이템으로 만 들 수도 있다. 교환소 시스템을 추가해 잡은 물고기를 특정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물고기 외의 해양 생물과 광물들을 채집해 활용할 수도 있다.

한편, 더 크고 좋은 물고기를 낚기 위해서 반경 200m 범위의 어군을 탐지해주는 ‘어군탐지기’ 아이템를 이용해 본다면 한 결 더 즐거운 낚시가 될 것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는 “온몸으로 느끼는 낚시 쾌감” <그랑메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척광 2013년 4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월척광'은 트롤링 낚시 게임 '그랑메르'를 다시 오픈한 게임이다. '월척광'은 빠른 배 위에서 최대 8미터에 이르는 거대한 바다 물고기들과 온몸으로 사투를 벌이는 레포츠를 게임으로 구현했다. 낚시에 대한 전문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