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본투파이어, `우리반 전원에게 PSP 쏜다`

/ 4

펀트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FPS게임 `본투파이어` 가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와 PSP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진행 중이다.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반 등록 신청 후 1시간 이상 즐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3명 이상의 학생이 1시간 이상 즐기면 플레이 한 전원에게 공화춘 짬뽕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5명 이상의 학생이 1시간 이상 즐기면 추첨을 통해 한 반 전원에게 PSP를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우리 반을 최초로 등록한 유저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펀트리 이종옥 대표는 "본투파이어는 여럿이 같이 즐길 때 진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나눴던 추억과 재미를 본투파이어를 통해서 공유하고 싶어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밝혔다.

한편, `본투파이어` 는 지난 9일부터 신규 맵 3종과 캐릭터별 신무기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했으며, 적용 시기는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맵 3종 추가, 캐릭터 별 신규 무기 추가, 초보 훈련장 모드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투파이어 홈페이지(http://www.borntof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펀트리
게임소개
'본투파이어'는 2020년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기존 FPS 게임과 달리 '본투파이어'는 캐릭터성을 강화하여 재미요소를 부각시켰다. 라이플맨과 헤비파이어, 샷건맨, 듀얼거너, 스나이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