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애니윷놀이, `모 아니면 낙` 윷 던지고 레벨 업!

선데이토즈는 12월 10일, 자사 게임 애니윷놀이의 신규 캐릭터 추가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니윷놀이는 전통 민속놀이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하여,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친구와 1:1 실시간 대전을 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규칙과 깔끔한 디자인, 친구를 많이 추가하고 친구 윷판에 자주 방문하면 유리한 점 등 소셜 네트워크 게임만의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8월 베타오픈 이후 350만명의 총 방문자, 매일 방문자 수 만 명에 이른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윷판에서 상대방 보다 먼저 크리스마스 선물을 잡으면 게임 내 가장 중요한 점수인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윷을 던졌을 때 `모` 가 나왔을 때에도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경험치가 많으면 많을수록 게임 레벨 상승 및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외에도 신규 캐릭터 및 사운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신규 캐릭터 `토니 베어` 와 `잭콕` 2종은, 친구를 많이 추가하거나 레벨이 오르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게임 내 총 9개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게임 사운드 역시 소셜네트워크 게임에서 보기 힘든 사운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 마비노기영웅전, 스페셜포스2, 레이시티, 마구마구 등 국내 TOP 게임 사운드를 제작한 스튜디오이아이엠이 맡았다.

애니윷놀이는 현재 네이트 앱스토어(http://appstore.nate.com)와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kr)에서 정식서비스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